서울시는 교통안전과 어르신들의 대중교통 이용을 장려하기 위해 70세 이상 어르신들이 자발적으로 운전면허를 반납할 경우, 10만 원 상당의 티머니 무기명 선불형 교통카드를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동주민센터에서 면허 반납하면 동시에 1인당 10만 원이 충전된 교통카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선불형 교통카드는 티머니 기능을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티머니 가맹점에서 널리 사용될 수 있습니다….
케이뱅크는 MZ세대를 위해 토대리 캐릭터와 협력하여 ‘MY체크카드 토대리 에디션’을 한정 출시합니다. 이 카드는 MZ 직장인 대표 캐릭터인 토대리의 특징을 살려 3가지 디자인으로 제공됩니다. 월 최대 15만3000원의 캐시백 혜택을 비롯해 편의점, 카페, OTT 등 다양한 생활 밀착 브랜드에서 캐시백을 받을 수 있으며, K-패스 기능을 통해 대중교통 이용 시 추가 혜택도 제공됩니다. 카드 출시 기념으로 캐시백 및 포토시그니처 쿠폰 추첨 프로모션도 진행 중입니다. 케이뱅크 앱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신한카드는 제29회 부산국제영화제를 기념해 한정판 신용·체크카드를 선착순 3천 매 한정으로 출시했습니다. 이번 제휴카드는 신한카드의 인기 상품인 ‘신한카드 Point Plan‘과 ‘Point Plan 체크카드‘를 기반으로, 뉴트로 감성을 담아 제작되었습니다. 신용카드는 부산국제영화제 로고가 들어간 모던한 디자인, 체크카드는 ‘지금 상영 중(Now Playing)’을 의미하는 극장 간판 디자인을 특징으로 합니다. 영화제 기간 동안 영화표와 굿즈샵 할인…